Lia log_리아로그

발리여행 #2 브하바 스파 (발리 마사지 추천) 본문

I♥Travel/Bali, Indonesia(2019)

발리여행 #2 브하바 스파 (발리 마사지 추천)

liaa 2020. 3. 15. 19:46

 

너무너무 행복했던 발리 여행 두 번째 이야기에요.

발리에서 1일1마사지를 실천했는데, 딱 마지막 날 받았던 마사지를 제외하고는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요.

받으면서 '이곳은 진정 마사지 천국인가'라고 생각했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고 가성비도 좋았던 곳이 많았답니다.

 

발리에서 받았던 마사지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브하바스파 의 #로얄팰리스세레모니 마사지의 후기를 남겨볼게요.

사실 저희가 발리에서 받았던 마사지 중 가장 비싼 마사지였는데요 ㅋㅋㅋ (발리물가사랑)

그만큼 만족스러운 마사지였습니다.

한국의 마사지 가격을 생각하면 사실 이 가격에 이런 서비스를? 이라고 생각할 만한 기분좋은 시간이었어요 :)

 

 

하바 스파는암나야 리조트안에 있는 스파샵이구요.

암나야 리조트는 잘 몰랐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구요!

꾸따에서 그리 멀지않은 편이라 고카를 불러서 타고 갔어요.

발리에서는고카 OR 그랩 어플을 이용해서 주로 이동했는데 만족스러웠어요 :)

이동이 많은날에는 10시간 택시 대여를 추천드립니다. 하루 5-6만원 정도로 기사님과 동행이 가능하거든요.

특히 먼 곳을 가는 날에는 추천드려요.

 

 

 

입구부터 취향저격인 브하바스파

 

 

 

참, 이 곳은 예약 필수에요.

저는 what's app으로 예약을 하고 갔어요.

#브하바스파예약방법 은what's app에서 브하바스파 번호 (+62-895-41-091-2768)를추가해서 메세지를 보내면 되요.

브하바스파 영업시간에는 답이 빨리 와서 좋았어요.

운좋게 제가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자리가 있어서 예약을 잘 하고 갔네요.

마사지샵에 잠시 대기하는 동안에도 몇몇 사람들이 들러서

오늘 예약 가능한지 물어보던데 full booking이라고 하더라구요.

꼭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

 

 

 

 

웰컴티, 건과일도 맛있었어요 :)

 

 

 

 

저희가 선택한 마사지는 로얄팰리스세레모니 (2.5시간, 1인 750k, 커플 1350k) 였어요.

커플로 하면 한화로 약 12만원 정도이구요.

족욕, 아로마 오일 마사지, 페이셜마사지, 바디스크럽, 요거트 바디 폴리쉬, 로얄 플로럴 밀크 베스 등이

포함된 코스라 이 정도면 가격이 괜찮죠 :)!

 

 

 

저희 방에 들어가니 이렇게 예쁜 꽃들이 T_T

나중에 배스에 들어갈 꽃들인데 너무 예쁘죠 :)

과일 배스 패키지를 선택하시는 분들도 많다던데, 제 취향은 역시 꽃이 ㅎㅎㅎㅎ

보자마자 잘 선택했다고 스스로 칭찬하며 실컷 사진 찍었네요ㅋㅋ

 

 

 

 

 

 

간단한 세면도구들이 있는 세면대도 있구요.

 

 

 

 

 

 

마사지할 때 쓰이는 오일, 스크럽, 요거트 등도 함께 셋팅이 되어있어요.

마사지를 시작할 때 테라피스트가 하나하나 설명해준답니다.

 

 

 

 

 

이 곳은 가장 먼저 족욕을 하는 공간이에요.

역시 스크럽제를 사용해서 족욕을 해주시구요.

 

 

 

 

이 욕조는 마사지 마지막에...

 

 

 

이렇게 예쁜 꽃으로 가득한 배스로 바뀐답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T_T

아로마오일도 함께 뿌려줘서 향도 너무너무 좋구요.

 

마사지, 배스까지 끝난 후 샤워를 하고 상쾌하게 나왔어요.

 

저희 남편은 스크럽 받는걸 무척 좋아해서 ㅋㅋㅋㅋ 아주 만족스러워 했구요.

저는 마사지 스킬과 분위기, 마지막 배스가 너무 맘에 들었네요.

오일도 기분좋은 향과 몸에 흡수되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간혹 저렴한 샵들은 오일이 너무 별로더라구요 T_T

그땐 '0'이 너무 많아서 가격이 비싸게 느껴졌는데 지금 보니 한 번더 받을 걸 그랬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기분 좋게 선물을 받았어요.

아로마오일과 포퓨리!

차에 두고 발리 추억을 되새기려구요 ㅎㅎㅎ

#발리여행 가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리는 #마사지샵 입니다.

 

 

 

마지막까지 기분 좋게 선물을 받았어요.

아로마오일과 포퓨리!

차에 두고 발리 추억을 되새기려구요 ㅎㅎㅎ

#발리여행 가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리는 #마사지샵 입니다.

 

 

 

 

 

Comments